2024년 새해 인사말 (부모님/ 시부모님)

지난 포스팅으로 2024년 새해 인사말을 짧은 스타일로 여러개 적어봤었는데요.

오늘은 양가 부모님께 예를 갖춰 올리는 새해 인사말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직접 찾아뵙거나 전화가 통화가 어려우신 분들은 상황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께 보내는 2024년 새해 인사말

사랑하는 엄마 or 시어머니께

새롭게 시작하는 2024년 갑진년, 어머니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어머니께서 저에게 보여주신 따듯한 사랑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새해에는 늘 어머니의 안부를 살피며, 어머니와 함께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어머니의 2024년 한해가 늘 밝고 따뜻하게 펼쳐지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머니를 사랑하고 존경하는 00 올림



사랑하는 아빠 or 시아버지께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한 해 동안 아버지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저도 아버지께 보답할 수 있게 늘 아버지의 안부를 지키고, 일상의 행복을 함께 나누는 화목한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버지께서 가르쳐주신 삶의 가치를 잊지 않고, 항상 마음속에 간직하며 올 한 해도 열심히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항상 아버지를 응원하고 존경하는 00 올림



이전에 올렸던 친구와 어른들께 보내는 짧은 새해 메시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