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범박동 맛집 ‘인생은 파스타입니다’ 후기 (메뉴, 가격, 분위기)

부천 범박동에 위치한 ‘인생은 파스타입니다’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가성비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파스타 전문점이라는데요. 이탈리아 음식은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를 내러 가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매장 분위기도 중요하잖아요? 

매장 정보와 메뉴, 가격, 전체적인 후기 등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인생은 파스타입니다 ‘영업정보’ 

* 주소: 부천시 양지남로 25 1층 

* 전화번호: 010-4401-1221

*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서비스: 매장 식사, 포장, 배달 가능, 단체석, 아기 의자, 전용 주차장 (건물 뒷편/협소함)



인생은 파스타입니다 ‘메뉴판’ 

메인메뉴로 파스타와 필라프, 스테이크, 피자가 있고, 사이드메뉴와 음료, 주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스타와 필라프 가격은 10,900~12,900원대이고, 피자는 11,900원, 스테이크는 부위에 따라 17,000원~22,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페셜 메뉴로 퓨전 파스타와 감바스도 있네요! 세트로 주문하면 좀 더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올려놓은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인생은 파스타입니다 ‘후기’ 

저희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토마토파스타, 크림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음식이 나왔는데 식기가 너무 독특하고 예뻐서 고급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예쁜 식기를 보면 아래쪽을 뒤집어 확인하는 습관이 있는데, 포트메리온 파스타볼이더라고요. 사실 저렴한 음식점에서 사용하기엔 다소 비싼 브랜드인데, 덕분에 테이블 분위기가 확 살았습니다.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매장 인테리어, 소품, 아기 의자까지 모두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사진도 잘 나오고, 특별한 날에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단히 음식에 대한 평도 남겨볼게요. 


먼저, 베이컨 크림 파스타입니다.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 아이가 있어 기본 메뉴로만 시켜봤는데요. 간도 좋았고, 크림도 적당히 눅진한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파스타볼 디자인하고도 너무 잘 어울려서 사진 찍는 재미도 있었어요!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토마토 파스타는 딱 기본 스타일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론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좋아해서, 사실 저에게는 뭔가 심심한 맛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남편과 아이는 맛있다고 토마토소스까지 남김없이 해치웠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얇은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올려져 있어,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

꿀을 찍어먹으면 달콤하고, 꿀 없이 그냥 먹어도 담백하고 고소한게 참 맛있었는데요. 저는 크림파스타 소스에 찍어 먹는 것도 좋아합니다. 

역시 피자는 파스타집에서 먹는 화덕 씬 피자가 최고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부천 범박동에 위치한 ‘인생은, 파스타입니다’에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파스타 전문점이니만큼 당연히 음식 맛도 좋았지만, 매장 인테리어와 식기류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더욱이 대부분의 메뉴 가격이 1만원 초반대라, 부천 대표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파스타가 생각날 때 종종 들릴 예정입니다.